광고닫기

시티센터 입주 Q&A, 카트 렌트 월 1500불부터

Los Angeles

2007.05.22 14: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에퀴터블 시티센터 샤핑몰에 대한 한인업주들의 관심이 높다. 에퀴터블 시티센터의 줄리엣 김(사진) 임대매니저로 부터 한인업주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들에 대한 답을 들어봤다.

- 현재 입주계약이 체결된 업종은.

마켓 미용실 네일샵 빵가게 약국 비디오샵 화장품가게 란제리샵 레드망고 비어드파파 남 여 옷가게 어린이 옷가게 인테리어 및 소품가게 윌셔은행 지점 등이 입주예정이다.

- 각 층별로 입주 업종은 어떻게 구분되나.

1층에는 마켓이 들어선다. 또 빵집 약국 화장품가게 안경점 등이 입주한다. 2층에는 칠보면옥 등 푸드코트와 함께 1만 평방피트 규모의 의류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패션센터가 입주한다. 각 점포당 300평방피트 규모로 15개 업소 정도가 들어가게 된다. 현재 입주희망 리스트를 받고 있다. 3층에는 노래방 스포츠바 소주방 일식 퓨전식당 찜빌방 치과 등이 들어온다.

- 현재 입주가 가능한 업종은.

신발 핸드백가게 등이 1000~1500 평방피트 규모로 입주 가능하다. 푸드 코트도 1자리가 남아있다. 샤핑몰 특성상 여성 의류는 입주가 가능하다.

- 테넌트 입주조건은.

우선 입주업소가 재정적으로 안정되어야 한다. 또 크레딧과 비즈니스 경험을 살핀다.

- 렌트비가 비싸다는 소문이 있다.

위치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층 5달러 2층 4달러 3층 3달러 수준이다. 여기에 캠차지가 1달러 정도 붙는다. 가격협상력이 있는 제이머슨이 매니지를 하기 때문에 청소비 관리비가 다른 곳보다 높지 않다.

- 소규모 카트 비즈니스도 관심이 많은데.

현재 리스팅을 접수받고 있지만 카트의 위치는 정해지지 않았다. 기존 메인 테넌트를 우선 배려한다는 입장이기 때문이다. 카트의 렌트비는 월 1500~2000달러 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213) 251-5555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