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어떤 헤어 제품이 좋을까

Los Angeles

2007.09.07 10: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 페카이 코이프 자외선 차단제(Coiff Defense Pre-style Thermal/UV Protectant)

2007년 9월 출시된 신제품. 머리 손질을 위한 드라이 등 각종 열로 인한 머릿결 손상 방지를 위해 스타일 이전에 뿌리는 머릿결 보호 제품.

열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있어 외출전에 뿌려주면 열과 자외선 모두를 차단 머릿결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 페카이 테크니션 글레이즈(Technician Glaze)

헤어 컬러 염색을 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밝아지는 것 때문에 고민이 많다. 그 요인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이다.

이 제품은 염색된 헤어 컬러의 윤기를 더하는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이다. 테크니션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제품에 자외선 차단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이 자외선으로 인해 더 상하는 것을 방지한다.

페카이는

페카이는 페데릭 페카이(Federic Fekkai)라는 프랑스 출신의 유명 헤어 디자이너가 만든 헤어 전문 제품이다. 페데릭 페카이는 르네 젤위거, 킴 베이싱어, 클라우디아 쉬퍼 등 유명 스타들의 전속 헤어 디자이너 출신이다.

유명 스타들과의 작업을 바탕으로 자신의 헤어살롱을 1989년에 뉴욕에 낸 것을 시작으로 베벌리 힐스 점에 이어 지난 9월 5일에는 멜로즈점을 오픈, 현재 6개 살롱을 보유하고 있다. 살롱을 확장하면서 1995년 자신의 이름을 따 페카이를 만들었고 출시이후 페카이는 헤어 전문제품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 왔다.

오프라 윈프리가 자신의 토크쇼와 매거진‘O’에서 베스트 헤어 상품으로 추천하는 페카이는 그동안 세포라(Sephora), 고급 백화점 등 한정적인 곳에서만 판매 해 오다가 최근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한인 타운에는 ‘라벤더, 배스 앤 바디’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올리브 오일 성분을 함유한 헤어 크림 제품인 글로싱 크림 위드 퓨어 올리브 오일(Glossing™ Cream with Pure Olive Oil)이 베스트 셀링 상품이며 잦은 염색과 파마로 손상된 헤어를 재생시켜주는 프로틴 RX라인 등이 한인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