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피부재생 시슐인 수소토닝을 선보여 주목받는 '미라클 레이저 스킨클리닉(대표 션 김·이하 미라클레이저)'에서 신년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수소토닝을 비롯한 다양한 시술패키지를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한국에서 연예계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피부시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소토닝 패키지는 2회 399달러다. 수소토닝 2회+핸드마사지 2회+미네랄케어 2회+황금수분팩 2회를 묶은 패키지다. 수소토닝은 하이드로임팩트(Hydro impact)를 이용한 시술이다. 션 김대표에 따르면, 수소토닝은 최근 트렌드에 맞게 피부자극이 거의 없어 통증과 시술후 부작용 우려가 없는게 특징이다. 하이드로 임팩트는 고농도 수소수를 발생시켜 수소캡슐을 피부조직에 직접 침투하는 시스템이다. 피부트러블의 주요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미용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피부미백, 노화방지, 피부 항염효과, 미백 보습 기미개선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션 김대표는 "수소토닝은 피부속까지 건강한 수소미인을 만든다. 효과가 좋아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수소토닝과 애프터케어까지 정성스럽게 제공해 한번 받아본 고객들이 리퍼로 다른 손님을 데려오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수술과 고통없이 연예인 V라인을 만드는 미라클 V리프팅은 새 장비 런칭특가로 1회 500달러에 해주고 있다. 정상가 950달러다. 30분 이내의 짧은 시술시간에 부작용도 없이 리프팅과 주름개선, 스킨토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10년을 젊게 해주는 목주름 케어는 5회 300달러, 안전하고 과학적인 지방 제거술인 울트라 3D는 5회 999달러에 각각 만난다.
이밖에도 여드름 스페셜케어 5회 999달러, 셀토닝 레이저 5회 999달러, 귀족동안 실 리프팅, 두피관리 스페셜 프로그램등 여러가지 시술이 이번 신년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미라클 레이저는 LA한인타운 윌셔길에 위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