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중앙교육문화센터 '3월 마감임박' 추천 강좌

Los Angeles

2017.03.06 19: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냉난방 기술 면허와 유러피언 요리교실
실생활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술 면허 취득으로 창업과 취업을 준비에 도움 주는 냉난방 기술 강좌가 오는 11일(토)부터 열린다. 냉난방 기술 강좌는 1년에 두 번 열리는 강좌로 이번 강좌를 놓치면 9월까지 기다려야 된다. 또 이태리 요리 등 유러피언 요리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하는 '미셀 조의 요리교실'이 LA와 O.C. 교육문화센터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냉난방 기술 강좌

주택이나 직장 건물 등 냉난방 시설에 문제가 생기면 직접 수리하기에 부담스럽고 전문 기술자를 불러 수리하자니 비용이 걱정된다. 에디슨 전기 등에서 활동하며 냉난방 관련 자격증인 NATE(North American Technician Excellence)를 소지한 스티브 리 강사가 간단한 수리에서부터 냉난방 분야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오는 11일(토)부터 올해 첫 강의를 시작한다. 매주 1회 총 12주 동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압 전기, 3선 전기, 에어컨, 난방, 냉동과 냉장 수리, EPA(냉난방 가스) 자격 취득 등을 다룬다.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시험을 볼 수 있다.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유러피언 요리 교실

이태리 피에몬테의 I.C.I.F Master Course와 북경 국제요리학교를 수료한 미셸 조 강사를 특별 초빙해 진행한다. 요리뿐만 아니라 요리별 필요한 재료 준비, 요리 순서와 테이블 세팅까지 배울 수 있는 1일 강좌다. 강의는 유러피언, 이태리와 중식 요리 등 크게 3개로 나눠 진행된다. LA 강좌는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열리는 데모 강좌다. 강의가 끝나면 수강생 모두와 시식하는 시간도 가진다. 강의는 11일(토)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열린다. O.C. 요리 교실은 매월 토요일 넷째 주에 직접 강사와 실습해 보는 강좌다. 매월 강좌마다 3가지 요리 직접 조리해 본다. 강의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수강료는 두 지역 모두 90불(재료비 20불 별도)이다.

▶문의:(213)368-2545,2546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