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천연 인슐린 성분 여주로 만든 '모모르디카환'

New York

2017.09.21 17: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당뇨 전문 건강보조식품 판매 '당컨트롤'
10월 15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천연 인슐린 성분을 함유한 '여주(Bitter Melon)'로 만든 환이 있어 화제다.

당뇨 전문 건강보조식품 판매처 '당컨트롤'이 미주에 판매.보급 중인 '모모르디카환'이 바로 그것.

'모모르디카환'은 당뇨 환자 및 당뇨를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는 여주 100%의 유효성분을 4배 고농축시켜 만들었으며, 작은 환을 물과 함께 삼키면 되기 때문에 쓴 맛 없이 여주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가 첨가물 없이 100% 여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혈당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뇨는 특별한 증상이 없이 와서 방치되다가 갑자기 당뇨망막증, 만성신부전 뇌졸증, 족부궤양 등과 같은 합병증이 올 수 있는 병이다.

오경 당컨트롤 사장은 "많은 미주 한인들이 특히 체질.환경적으로 당뇨 가능성에 많이 노출돼있다"며 "당뇨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지식을 갖고 미리 예방.관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당컨트롤은 추석을 맞아 오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모모르티카환' 제품 2개월분 구매 시 1명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쓴맛 없이 여주를 섭취할 수 있는 저온 숙성 여주차 등의 특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된다. 1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미국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고객이 한달 이내에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보증제도 실시하고 있다. 문의 718-977-0077.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