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전문 건강보조식품 판매처 '당컨트롤'이 미주에 판매.보급 중인 '모모르디카환'이 바로 그것.
'모모르디카환'은 당뇨 환자 및 당뇨를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는 여주 100%의 유효성분을 4배 고농축시켜 만들었으며, 작은 환을 물과 함께 삼키면 되기 때문에 쓴 맛 없이 여주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가 첨가물 없이 100% 여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혈당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뇨는 특별한 증상이 없이 와서 방치되다가 갑자기 당뇨망막증, 만성신부전 뇌졸증, 족부궤양 등과 같은 합병증이 올 수 있는 병이다.
오경 당컨트롤 사장은 "많은 미주 한인들이 특히 체질.환경적으로 당뇨 가능성에 많이 노출돼있다"며 "당뇨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지식을 갖고 미리 예방.관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당컨트롤은 추석을 맞아 오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모모르티카환' 제품 2개월분 구매 시 1명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쓴맛 없이 여주를 섭취할 수 있는 저온 숙성 여주차 등의 특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된다. 1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미국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고객이 한달 이내에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보증제도 실시하고 있다. 문의 718-977-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