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 한국 농축흑염소(대표. 리사 이)' 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세일을 펼치고 있다. 간판제품인 흑염소엑기스는 정상가 200달러짜리 30일분 60포들이 한박스를 25% 할인한 150달러에 만들어준다. 흑염소엑기스 제조과정에서 녹용 2냥을 함께 넣어 건강효능을 더욱 높였다.
6가 한국 농축흑염소는 30년 이상 현재 자리에서 영업했다. 오랜 단골들이 많다. 양질의 흑염소와 엄선된 재료만 넣어 엑기스를 제조한다. 고객들의 연령과 상태에 따라 맞춤 보약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때때마다 정기적으로 찾는 단골들이 많다.
흑염소는 여성 보양식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 보양식이기도 하다. 특히 남성들의 성기능을 높여주는 식품으로도 첫손에 꼽힌다. '섹스 미네랄'이라고 불릴만큼 생식기능에 꼭 필요한 성분인 아연 성분을 소고기보다 2배 이상 함유했다.
철분이 소고기에 비해 2배이상 함유돼 빈혈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준다. 또한 흑염소 고기는 성질상 뜨거운 속성을 지녀 체질이 찬 사람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칼슘이 풍부해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좋고, 시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A와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토코페물성분도 있다.
6가 농축흑염소는 약용 흑염소와 각종 한약재를 증탕 가공해 엑기스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한팩씩 먹기좋게 담겨있다. 잉어농축, 상황버섯, 홍삼엑기스, 양파농축, 호박농축, 신선초 농축, 각종 과일 농축도 취급한다. 타주에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UPS로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