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건강을 지키는 으뜸제품으로 유명한 '세라젬(CERAZEM 대표 오종옥)'이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펼치고 있다. 세라젬은 척추 스캔기능을 기반으로 맞춤식 맛사지를 제공하는 세계최초 척추 온열맛사지기다. FDA 510K 의료기 등록제품이며,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됐다. 한국 지식경제부 선정 1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세라젬의 고객 사은행사는 20일부터 12월23일까지 이어진다. 행사기간동안 세라젬 마스터 V3(Master V3) 온열기를 구입하면 700달러 상당의 세라젬 원적외선 온열매트 증정 또는 트레이드 인(Trade-In)하는 구형 제품에 300달러 보상판매한다. 두가지 혜택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세라젬 온열기를 공급하는 오종옥대표는 "세라젬은 오랫동안 미주 한인들에게 척추건강 지킴이로 사랑받아왔다. FDA로부터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어느 제품보다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한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마스터 V3 온열기를 구입하고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세라젬 마스터 V3는 다양한 첨단기능을 장착했다. 사람마다 다른 체형별 맞춤 맛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척추스캐닝 기능을 사용한다. 또한 슬라이딩 스마트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이 뛰어나며, 동서양 대체의학의 원리인 뜸, 지압, 맛사지, 카이로프랙틱, 온열요법을 바탕으로 개발된 12가지 맛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개인별 척추곡면에 맞추는 6단계 강도조절, 맛사지를 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연의 소리, 영상음악, 클래식등 10가지의 사운드 테러피도 가능하다.
세라젬은 미국과 캐나다에 35개의 대리점이 있다. 제품 구입 및 체험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www.ceragemus.com)에 자세한 제품정보가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