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CK 성형외과(원장 찰스 김)'에서 7월 여름맞이 맞춤성형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우선, 'Mommy Makeover' 성형은 20% 오프로 제공한다. 출산 후 처진 가슴과 뱃살고민을 해결하는 시술이다. 또한, 이중턱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두가지 시술을 묶었다. 아그네스 2회+카이벨라 2회가 1200달러다. 노출이 잦은 여름시즌에 깔끔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만드는 레이저제모는 겨드랑이 4회 120달러에 해주고 있다.
CK 성형외과는 주류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성형수술 전문의가 맞춤성형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찰스 김원장은 성형 및 재건수술 전문의(Surgeon)로 풍부한 경험을 보유했다. 특히 가슴수술등 몸매교정술은 마치 도자기를 빚어내는 듯한 정교한 수술실력을 자랑한다. 가슴확대성형은 자연스러운 볼륨라인업으로 부드러움과 자유로운 움직임까지 한번에 만드는 솜씨를 발휘한다. 또한 눈과 코수술에서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 고객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김원장은 단순한 테크닉에 그치지 않고 상담부터 애프터케어까지 전과정에 걸쳐 환자입장에서 살피고 노력한다는 성형전문의로서의 철학을 갖고 있다.
CK 성형외과는 김원장의 섬세한 성형수술과 함께 리프팅, 레이저시술, 필러등 다양한 비수술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수술없이 AMAS층까지 자극해 미세한 피부까지 당겨올려 탄력있는 얼굴로 만드는 울쎄라피를 찾는 환자도 많다. 스페셜 필러와 보톡스도 할인하며, 최신 냉동 지방분해 시술, 맞춤 레이저시술과 프리미엄 스킨케어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 있다.
CK 성형외과는 올림픽과 놀만디 체이스은행 건물 2층에 위치했다. 웹사이트(www.ckplasticsurgeryinc.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