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웃렛 순례] 라스베이거스 아웃렛 센타, 옷·액세서리·신발···중저가품 80% 할인도

Los Angeles

2008.06.27 14:2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웃렛은 두 곳. 하나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북쪽에 위치한 '라스베이거스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150개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액세서리가 입점해 있다.

프리미엄 아웃렛이지만 부담없는 중저가 브랜드와 편한 시내 위치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아웃렛이지만 부담없는 중저가 브랜드와 편한 시내 위치가 특징이다.

다른 첼시 프리미엄 아웃렛은 '라스베이거스 아웃렛 센타'로 불린다. 이름에 '프리미엄' 단어가 없지만 프리미엄 아웃렛이다.

고급 브랜드가 많은 라스베이거스 프리미엄 아웃렛과 달리 대체로 중저가 의상과 액세서리가 주를 이룬다. 이곳은 대중들이 좋아하는 중간가격의 브랜드 의상을 더 할인해서 살 수 있어 비교적 부담이 없다.

샤핑객의 발길을 이끄는 매력 중의 하나는 바로 위치다. 라스 베이거스 스트립 남쪽인 라스베이거스 블러버드에 위치해 있어 다운타운에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시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다른 소매점보다 훨씬 저렴해 여행객 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만족할만한 샤핑 장소다. 더군다나 내부 몰로 쾌적하게 샤핑할 수 있어 요즘같이 무더운 한여름에는 쾌적한 장소로 인기다.

입점해 있는 브랜드는 총 130여개로 65%까지 할인해 준다. 눈에 띄는 고급 브랜드는 많지않지만 홈 데코 소녀풍 의상 파티 드레스 패셔너블한 출근용 수트 등 고를 수 있는 아이템 폭이 넓다. '아디다스' '스케처스' '리복' '나이키' 등 스니커즈의 천국이기도 하다. 남성 샤핑객은 '캘빈 클라인' '페리 엘리스' '제프리 빈' 등에서 다른 아웃렛 보다 저렴하게 여름 수트나 반바지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스토어는 고급 식기류를 살 수 있는 '로열달튼' '코치' '존스 뉴욕' '앤 테일러' 등이다.

전반적인 할인폭은 다른 첼시 프리미엄 아웃렛과 같은 25~65%다. 하지만 이번 독립기념일인 7월4일 전후로 시작되는 서머 세일에는 일정금액 이상이면 10달러 이상 더 할인해 주거나 최고 80%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른 프리미엄 아웃렛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 할인쿠폰을 바로 프린트할 수 있고 VIP 클럽에 가입하면 VIP 쿠폰 북도 받을 수 있다.

푸드코트는 두 군데나 있지만 특별한 메뉴는 없다. 식사는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호텔 부페에서 충분히 즐기고 여기서는 가볍게 식사하는 것이 좋다. 아이가 있다면 몰 안 58만 스퀘어피트에 자리잡은 회전목마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주소 : 7400 Las Vegas Boulevard South Las Vegas NV 89123

영업시간 : 7월3일~5일 오전 10시~오후 9시 7월6일 오전 10시~오후 8시 7월7일 오전 10시~오후 9시

문의 : (702) 896-5599

이은영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