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을 부르는 홍보사인, 성공을 부르는 광고를 만듭니다. 고객업소에 딱 맞는 맞춤솔루션으로 효과를 확 높여드려요."
홍보사인 전문업체인 '대박사인'에서 전품목을 대상으로 대박세일이 진행중이다. 배너, 메뉴보드, 광고, 전단, 포스터, 명함, 박스 간판, 채널레터, 창문사인, 전시사인, 판촉물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물을 모두 취급한다. 이곳은 업체이미지를 잘 살린 마케팅솔루션을 만들어 홍보효과를 높여주는 곳이다.
대박사인에서 만드는 간판이나 광고, 홍보물에는 고객업소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세련되게 담아내는 기법이 돋보인다. 예를 들어 간판 하나를 만들어도 단순히 큼직하고 투박하게 만드는 것보다는, 한눈에 업소특징을 인식시켜주는 컬러와 디자인을 채택해 제작하는 식이다. 입소문이 나면서 홍보물 주문은 물론, CI 작업을 일괄 주문하는 업체도 늘고 있다.
대박사인은 오픈때부터 '대박' 응원문구로 항인들에게 익숙하다. 불경기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 분투하면 반드시 대박이 날 것이라는 뜻을 전한다. "고객들의 대박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우리도 열심히 뛴다"는 마음도 함께 담았다.
광고 디자이너 출신인 이성영대표가 이끄는 대박사인은 비즈니스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구축해 성공으로 이끄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심볼과 로고 개발부터 각종 사인과 인쇄물등 모든 마케팅 솔루션을 통합제작하고 있다. 솜씨가 널리 알려져 수많은 한인업체들을 단골고객으로 확보했다.
한편, 대박사인은 최근 새 오피스로 확장이전했다. 예전 웨스턴길에서 피코와 페도라(1313 Fedora St)로 이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