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넥센타이어 참전용사를 위한 '넥센 히어로' 프로그램 시작

Los Angeles

2019.06.02 14: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넥센타이어가 참전용사들에게 2020년형 지프를 선물하는 '넥센 히어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지난해 참전용사들에게 머슬카를 선물하는 '아메리칸 머슬 포 아메리칸 히어로스'로 많은 성원을 받았던 넥센타이어가 참전용사를 위한 단체 '퍼플 하트 파운데이션'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넥센타이어 측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2020년형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선물한다.

이 차량은 참전용사를 위해서 특별하게 제작됐다. 35인치 넥센 로디안 MTX 익스트림 오프로드 머드 터레인 타이어가 장착돼 있다.

5월 15일에 시작한 이번 프로그램은 현재 후보자 추천을 받고 있으며 지프를 가지게 될 우승자는 8월 7일에 발표된다.

존 헤이건 넥센타이어 아메리카 판매담당 수석부사장은 "지난 해 넥센 타이어는 미국의 참전용사들을 조명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이는 매우 성공적이었다"며 "퍼플 하트 파운데이션과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며 새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스티븐 럭맨 퍼플 하트 파운데이션 CEO는 "넥센타이어와 함께 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국가의 안전을 위해서 자신을 희생한 용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참여: http://www.nexentireusa.com/nexenhero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