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모십니다
국보 이불, 노던 157가 오픈 기념
겨울 준비 고급 이불·면직류 판매
![플러싱 노던 157가에 있는 이불전문점 '국보 이불' 매장 모습. [사진 국보 이불]](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originals/2021/11/03/174631984.jpg)
플러싱 노던 157가에 있는 이불전문점 '국보 이불' 매장 모습. [사진 국보 이불]
품질 좋은 한국 이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이불전문점 '국보 이불'이 업소를 옮겨 새롭게 모습으로 고객을 모시게 됐다.
'국보 이불'은 9일 노던 157가 업소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퀄리티 높고 가성비 좋은 한국 이불을 한인들에게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여름을 지나 초가을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찬바람이 들기 시작할 때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을 만한 제품들을 여러가지 소개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간절기 잠자리를 위한 면차렵, 60수 아사면, 앨러지케어 기능성 이불, 흡수성이 뛰어나고 세탁이 쉬운 마이크로화이버 기능성 이불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겨울 필수 아이템인 극세사 이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국보 이불'은 "이번 프로모션 행사 중에 어린이 이불도 판매 중인데 수면 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의 이불은 데이케어나 낮잠을 자는 아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품"이라며 "조카나 친구 자녀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소개했다.
또 '국보 이불'은 "이와 함께 숄카펫, 줄패드, 아사패드, 베개 등 침구일체를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 중"이라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국보 이불' 주소(157-06 Northern Blvd. Flushing), 전화 (917-908-0073), 주 7일 오픈.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