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햇산삼 50%' 한인축제 축하세일

9월 마지막주에 열리는 한인 축제주간에 맞춰 천종 산삼 세일을 함께 실시한다. 방금 현지에서 채심하자마자 보내온 생산삼 200달러짜리를 100달러에 50% 세일한다. 산삼과 함께 지금 시즌에만 만날수 있는 시애틀 산지의 송이버섯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장석훈대표는 한인들에게는 산삼을 직접 캐는 심마니로 잘 알려져 있다. 해마다 1년의 반 이상을 산에서 보내고 있고 그중 9월부터 10월 말까지 미국산삼의 주요 서식지중 하나인 웨스트 버지니아 인근의 국유림에서 산삼을 채취하고 있다. 장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오랜 세월동안 심마니로 활동하면서 산삼 서식지 인근에 그만이 산삼을 채취 하는 노하우도 탄탄하게 갖췄다.
장대표는 험준한 미국의 산맥 일대를 누비며 산삼과 약용버섯등을 찾아다닌다. 인적이 거의 닿지 않은 깊은 산속에서 보일듯 보이지 않게 자라는 천종산삼을 발견하고 이를 채심하는게 그만의 노하우다. 장 대표가 채심한 산삼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아예 몇달전부터 산삼시즌에 대비해 예약주문을 하는 단골고객들도 많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본사가 있고,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LA지점, 부에나파크 비치와 멜번 홈쇼핑월드 안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213)388-123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