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약한 아이들과 시니어들에게 좋은 산림욕기가 나왔다. 순수 한국산 편백나무만을 사용하여 만든 '트리올리오 피톤치드 산림욕기'는 면역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NK세포를 활성화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물질인 피톤치드를 원액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톤치드는 숲속의 식물들이 만들어내는 살균성분을 가진 물질을 통틀어 지칭하는 말로 주위의 유기물질이나 집 먼지 진드기를 죽이는 작용을 하며 피톤치드 성분을 지속적으로 접촉하게 되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장과 심폐기능이 강화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볼 수 있다. 가장 질이 좋은 나무가 바로 편백나무 피톤치드인데, 트리올리오 산림욕기는 이 편백나무 오일을 1년 4개월 즉, 16개월간의 숙성 기간을 거쳐 완성된 항균성 피톤치드 원액을 사용하는 산림욕기 다.
피톤치드는 한국에서 비염 보조 치료제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아토피나 혹은 알러지에 영향을 미치는 진드기를 제거하는데 100% 효과가 있는 것으로 수 많은 연구 결과에 나타나고 있다. 피톤치드 산림욕기 효과는 비염 ,천식 환자들의 상태가 호전되는 것은 물론,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아이들의 공부방에 설치해 놓을 경우 학습 중에 뇌의 알파파를 활성유도하여 기억력 및 집중력의 증가로 학생들의 학습 능력이 향상되는 결과가 입증됐다.
현재 트리올리오 산림욕기는 새로운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하여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00달러짜리 산림욕기를 250달러에 판매하며, 리필액(30달러 상당) 하나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산림욕기 외에도 피톤치드로 만든 치약, 샴푸, 홈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구입은 LA지역 중앙일보 1층 로비, OC지역 (구) 우리마켓 옆 세리토스 약국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