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대만 푸드 페스티벌' 개최
NY 제리코점·NJ 에디슨점
'천퀴헤' 등 무료 시식 행사
50불 구매시 '런치백' 증정

H마트는 이번 행사에 대해 "페스티벌 기간 동안 대만의 다양한 인기 스낵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식 행사가 진행되며, 행사 아이템을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대만의 유명 디자이너가 제작한 '헬로우 타이완 런치백'을 한정판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들 두 지점뿐만 아니라 미 전국에 있는 10개 H마트에서도 같은 페스티벌을 통해 대만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선한 식품들을 선보인다.
H마트는 이번 대만 푸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고객들이 직접 대만의 인기 스낵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특히 최근 대만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음료 제품 '천퀴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천퀴헤'는 한국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에서 판매 중으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6가지의 맛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이와 함께 대만은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파인애플 케이크 ▶그린어니언 크래커 ▶타로 페스트리 ▶킹핑 베스트티 등 유명 스낵과 음료가 선보인다.
한편 H마트는 미전국소매연합의 100대 소매체인에 포함돼 미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체인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문의는 H마트 본사 고객 서비스센터(877-427-7386) 또는 에디슨점(732-339-1530), 제리코점(516-513-5050)으로 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