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호야의 ‘피자 프론토(Pizza Pronto)’는 매일 맛과 영양을 갖춘 피자를 공급하고 있다. 도우와 그 위에 올라가는 토핑이 피자의 맛을 좌우하기 때문에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있고 피자 도우, 소스, 드레싱을 모두 가게에서 직접 구워내고 제조해 이 가게만의 독특한 맛을 내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셰프들이 우수한 유기농 재료로 프리미엄급 피자와 파스타를 만들고 있어요.”
피자 프론토 파티오에서 이혜련 대표가 환하게 웃으며 담소하고 있다.
이 가게의 이혜란 대표(사진)는 3년 전에 그저 그랬던 이 가게를 인수해 조금씩 매장을 넓히고 리모델링을 통해 실내 분위기를 멋들어지게 바꿨다. 메뉴도 새롭게 개발해 다양한 먹거리로 채웠다. 서서히 손님들로부터 맛과 분위기가 좋다는 입 소문이 돌면서 라호야 인근 주민들은 물론, 샌디에이고 먼 곳에서도 찾아오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이 대표는 이민 오기 전 한국에서 대형 프랜차이즈인 도미노 피자 가게를 운영하면서 아시아 전체 매출 1위를 7번이나 차지했던 능력자.
“아시아 매출 1위를 할 때마다 본사에서 수백만원 대의 명품 시계를 선물해줬는데 모두 직원들에게 선물해 줬어요.”
가게 주인보다는 직원분들의 힘이 더 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성공의 공을 모두 직원들에게 돌리는 그녀의 미덕이 돋 보이는 일화다.
지금도 그녀는 함께 일하는 직원들을 가족이라며 아낌없이 나누고 있다. 직원이 행복해야 가게를 찾는 고객들도 행복할 수 있다는게 그녀의 경영철학이다.
이 가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Margarita Pizza’와 ‘Supreme Pizza’ 두 가지다. 기존의 미국식 피자보다 짜지 않고 담백해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사람들도 자주 찾을 만큼 맛이 깊다. ‘Fettuccine Alfredo’와 ‘Shrimp Rigatoni’ 또한 가장 잘 나가는 파스타.
총 65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데, 다이닝 22석, 바 15석, 야외 파티오 28석을 갖추고 있어 생일파티와 같은 단체모임을 갖기에도 좋다.
오픈 시간은 목~일요일은 11 AM~9 PM, 금~토요일은11 AM~10 PM , 라호야 지역은 배달도 된다.
▶주소 : 7556 Fay Ave, La Jolla, CA 92037
▶전화 : (858) 459 - 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