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게시판] 김용석 한의원, 침술·쑥뜸으로 만병 근원 다스린다
만성질환·비만 치료…‘동안’ 만들기

부에나파크(5841 Beach Blvd.)와 LA한인타운(3460 W. Olympic Blvd.)에 위치한 김용석 한의원에서는 만성 통증과 고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침·뜸의 대가 구당 김남수 선생이 창안한 ‘무극보양뜸’을 시술하고 있다.
김 원장은 “무극보양뜸이란 기혈과 음양오행의 평형 원리에 따라 창안된 뜸 요법이다. 어떤 질병에도 쓸 수 있는 만인을 위한 의술이며 매일 8개의 경혈에 뜸을 떠서 건강한 사람은 질병 예방, 질병이 있는 사람은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감기, 중풍, 당뇨, 두통, 고혈압, 심장병 등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원기 회복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디톡스 비만 프로그램에 대해 김 원장은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의 체질에 맞는 진단과 체지방 수치를 보고 기간을 설정한다. 평균적으로 2주를 기준으로 15파운드의 감량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10대부터 70대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여드름 치료, 동안침, 검버섯 치료를 위해 한의원을 찾는 환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김 원장은 “모든 질병의 원인은 막힌 기와 혈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통증을 치료하는데 침과 뜸을 함께 시술하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323)733-8814, (714)522-8818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