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경동나비엔 새 메이트…원격 온도조절·순면 커버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갖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2016년 미주시장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올해 선보인 신제품은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 난방 기능도 추가됐다.
또 앱을 통해 시간대 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와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경동나비엔 측에 따르면 신제품의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표백이나 염색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스마트 분리난방,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상규 경동나비엔 미주법인장은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한인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웰빙만족지수'에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가격은 399달러로 인터넷(www.navienmate.com)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949)767-7075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