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세라젬(CERAGEM)'이 올해로 미국 진출 20주년을 맞았다. 이에 맞춰 지난 11월 18일부터 12월 27일까지 고객사은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사은행사기간동안 세라젬 Master V3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00달러 상당의 1인용 원적외선 온열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드 인(Trade-in)의 경우 30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은 척추건강을 위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는 업계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의료가전 전문기업으로 현재 북미(미국, 캐나다) 36개 매장에서 Master V3를 통해 인종, 연령을 초월하여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라젬이 카이로프랙틱, 뜸, 온열, 지압, 마사지 등 대체의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개발한 Master V3는 척추에 가장 부담이 적은 180도로 누운 자세로 사용하며, 사용자의 척추길이와 굴곡도에 맞춰 최대 섭씨 65도의 집중온열 맞춤맛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510K 인증을 획득한 Class Ⅱ 의료기기다. 6단계로 강도조절이 가능하고 릴렉스, 스터디, 숙면모드 등 12가지 맛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정서적 안정을 위한 사운드 기능, 슬라이딩 방식을 통한 공간절약기능으로 기타 맛사지기보다 설치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 가족이 집에서 쉽게 피로회복 및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의료가전 제품이다.
척추는 뇌와 장기를 연결하는 척수신경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면역력과도 매우 높은 관련성을 갖고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자연치료의학으로 오랫동안 면역체계에 대해 연구해 온 서재걸 박사는 저서를 통해 평소에 등을 펴고 사는 것이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세라젬 미국, 캐나다 내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는 웹사이트(www.ceragem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