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린트 12월 프로모션] 삼성 S10 스마트폰 공짜!
아이폰11 하나사면 하나공짜
애플워치 갤럭시워치는 반값

스프린트의 12월 프로모션이 풍성하다. 삼성 S10 공짜, 아이폰 11 하나사면 하나공짜, 애플워치, 갤럭시 워치 50% 세일등 좋은 혜택들을 제공한다.
아이폰 11은 하나사면 하나공짜다. 삼성 S10의 인기와는 별도로 아이폰만 사용하는 고정고객들도 많다. 스프린트에서는 아이폰 11 시리즈를 하나사면 두번째 아이폰 11을 공짜 제공한다. 두개를 맥스 모델로 해도 된다. 단, 2번째 크레딧은 11의 가격으로 들어간다. 연말선물 핫아이템으로 떠오른 애플워치, 갤럭시워치는 50% 세일로 만난다. 어르신들 건강도 지켜주고 문자나 전화가 시계와 연동돼 필수아이템으로 인기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비즈니스, 자영업자에게 주는 혜택도 크다. 비즈니스 어카운트를 오픈하게 되면 베네핏이 알차다. 예를 들어 타회사에서 번호를 가지고 올때 대당 100달러씩 캐시백이 있다. 가입비는 4대까지는 1대만, 5대 이상 가입시는 무료다. 또 버라이즌(Verizon), 티모빌(T-mobile), AT&T에서 번호를 옮겨올때 라인당 100딜러 캐시백도 있다. 비즈니스 어카운트 혜택은 1099을 받고 일하는 자영업자에게도 해당되며, 영업직 'Self Contractor'들도 가능하다.
스프린트는 업계 최고의 가격플랜으로 잘 알려져 있다. 5라인 기준으로 프로모션 기간동안 단 100달러에 쓸 수 있다. 다른 통신사와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서비스 또한 우수하여 불량전화기는 개인실수로 손상이 나지 않았다면 무상 교환이 가능하다. 전화기 사용유무에 상관없이 30일 안에는 교환이 가능하다.
가장 짧은 페이먼트 기간도 스프린트의 장점이다. 스프린트는 플렉스 플랜(Flex plan)이라는 고객맞춤 리스 프로그램이 있다. 업계에서 가장 짧은 기간인 18개월 페이먼트인데 12개월이 지나면 다른 단말기로 얼리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스프린트에는 업계에서 보기드문 반환 규정(Cancel Policy)을 운용한다. 무려 30일동안 캔슬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 캔슬뿐 아니라 30일동안 쓴 사용료, 세금, 가입비등 모두 리펀드된다.

한인운영 스프린트매장은 남가주에만 18개 지점이 운영중이다. 어디를 가더라도 같은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213)365-1111
(213)298-3030
▶웹사이트: www.SprintKorean.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