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신 변호사…비즈니스 법 고민 '정직한 솔루션'
토런스에 오피스를 둔 'SHIN Law Firm'의 크리스 신(한국명 신정환) 변호사는 23년 경력의 비즈니스 부동산법 전문 변호사다. 신 변호사는 지난 1996년 변호사가 된 이후 상법과 부동산법을 다뤄오면서 남다른 노하우와 경력을 쌓았다. 오랫동안 대형 로펌의 파트너변호사로 활약하다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변호사오피스를 열고 고객들을 맞고 있다.
방대한 법률지식과 노하우와 함께, 신 변호사는 부동산 브로커 라이선스도 보유했다. 지난 2004년 부동산 브로커 라이선스를 받았다. 부동산법을 다룰때 더욱 심도깊은 상담과 분석이 이뤄진다. 법적인 측면에 더해 현장의 실제 과정을 터득하고 있어 보다 입체적인 솔루션 제시가 가능한게 장점이다.
20년이상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그는 '뚝심있고 정직한 변호사'라는 별칭을 얻었다. 일단 케이스를 맡으면 고지식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집중하고 뚝심있게 일처리를 해나간다. 일체의 편법없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솔루션을 찾아가는게 그만의 특기다. 또한 고객전화에는 직접 리턴콜을 해주고, 고객 팔로우업을 착실히 해줘 고객들의 신뢰가 두텁다.
상법, 부동산법외에도 파산법으로 챕터 7과 챕터 13 케이스를 취급한다. 상속신탁법도 다룬다. 토런스 웨스턴애비뉴에 오피스가 있다.
▶주소: 21171 S Western Ave #2644, Torrance
▶문의: (310)540-5428
(855)213-6340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