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 '아시안 엑스포' 대거 참가…내일까지 포모나 페어플렉스
![아시안 아메리칸 엑스포에 참여하는 한국 헬스케어 기업 ‘바디프랜드’가 17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설치하고 부스 정리를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originals/2021/11/15/191924432.jpg)
아시안 아메리칸 엑스포에 참여하는 한국 헬스케어 기업 ‘바디프랜드’가 17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설치하고 부스 정리를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올해로 39회째를 맞는 이번 엑스포는 아시안들의 문화 유산을 공유하고 다양한 민족의이해를 증진시킬 목적으로 1982년 시작된 대규모 비즈니스 문화 박람회다. 올해는 총 7개의 전시관에 1000여 개의 벤더들이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각종 공연과 게임이 9개의 특별 무대에서 논스톱으로 진행된다. 독립적으로 분류된 3개의 푸드관에서는 아시안 퓨전 스타일의 음식과 재료,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다양한 음식들이 선보여진다.
한국 기업들도 대거 참여한다. 한국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 제임스 김 PR매니저는 “올해로 3번째 참여하는 행사다. REX-L모델을 비롯,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마블 시리즈로 나온 주니어 대상 마사지체어도 선보인다.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장에서 구입할 때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태 USA 측은 “올해로 4번째 참여한다. 아시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삼계탕 제품을 비롯해 유자차, 해태 과자들을 홍보하고 판매한다. 규모가 큰 행사인 만큼 올해 엑스포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엑스포는 19-20일 양일 오전 10시에 개장되며 오후 7시에 문을 닫는다. 1일 입장 티켓은 어른(13~65세) 12달러, 어린이와 시니어는 10달러이다.
▶주소: 2705 Fairplex Dr Pomona,CA 91768
▶문의: www.asianamericanexpo.com
홍희정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