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들의 참여와 동참 당부
Dallas
2009.03.03 08:36
포트워스 한인회 3.1절 기념식 및 한인회장 이취임식 가져
포트워스 한인회는 지난달 28일 3.1절 기념행사와 함께 한인회장 이.취임식이 포트워스 제일장로교회에서 진행됐다.
이날 3.1절 기념사에서 강옥인 노인회장은 “미국에 살고 있는 한인들은 당연히 삼일정신을 계승해야 한다”며 “대한민국 자손임을 자랑스럽게 여기자”고 강조했다.
강 회장은 또 “미국땅에서 내 조국의 발전을 위해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자”며 “조국 발전을 위해 한 부분이라도 담당할 수 있도록 하며 후대에도 정신적 문화를 물려주자”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한인회장 이취임식에서 정원익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아쉬움과 보람있는 4년이었다”며 “신임 회장을 위해 내일처럼 참석하고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 19대 포트워스 한인회장을 취임하는 문봉제 신임 회장은 “봉사하는 일 자체는 작지만 동기와 정신에 따라 큰 일이 되었으면 한다”며 “작은 마음을 찾아 한인회와 교회가 서로 협력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임 문회장은 또 “동포사회에 정보를 나누며 단결하면 어떠한 일이라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며 “동포들을 위해 많은 일들을 계획하고 있으니 참여와 동참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축사에 나선 중남부 연합회 윤정배 회장은 “정원익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소희 해처럼 정직하고 부지런한 회장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훈 기자
# 포트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