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리엔케이(Re:NK) 새 모델 선정…프리미엄 코스메틱 '뮤즈 이민정'

Los Angeles

2020.02.12 16: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2020년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민정을 선택했다. 리엔케이는 새 모델 이민정과 함께 '셀 투 셀 에센스'를 포함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리엔케이는 독자적인 세포과학 기술을 연구하여 여성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고 있다. 새 모델 이민정은 청정미인으로 손꼽히는 여배우로 그녀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피부에 생명력과 강인함을 선사하고자 하는 리엔케이 스토리와 어울려 4대 뮤즈로 선정됐다.

리엔케이는 2010년 런칭한 이후 세포 컨셉의 셀 화장품 분야에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며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스킨케어를 선보여 왔다. 오랜 연구끝에 탄생한 셀 투 셀 에센스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담아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 속탄력, 속미백 등 7가지 피부 변화를 이끌어 내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에만 국환되지 않고 여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한번에 케어하는 셀 투 셀 에센스는 에버라스팅, 노팔, 몰약에서 정성껏 추출한 식물 세포로 강력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함과 동시에 피부 속부터 꽉찬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셀 과학에 모든 것을 집중하는 리엔케이는 변치 않는 피부의 아름다움은 주름, 수분, 피부 톤 등의 문제가 아닌 피부를 이루고 있는 세포의 생명력에 달려있다고 전하고 있다. 리엔케이는 셀의 모든 근원을 파고들어 세포 과학의 정수를 보여줌과 동시에 여성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준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