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법률그룹] 민사소송 전문…재판경험 풍부

이곳은 아버지와 아들이 변호사로 뭉친 '부자 변호사 로펌'으로도 유명하다. 부친 서권천(영어명 마이클 서)변호사와 아들 에드워드 서변호사가 함께 일한다. 부친인 서권천변호사는 오랫동안 한인사회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상법과 비즈니스 법률문제로 고심하는 한인들에게 도움을 제공해왔다. 지난 2009년부터 아들 에드워드 서 변호사가 합류해 함께 로펌을 이끌고 있다.
서 법률그룹은 상법과 비즈니스 관련케이스를 주로 취급한다. 무엇보다 민사소송에서 확실한 노하우를 보유했다. 에드워드 서변호사는 "우리는 단독판사 및 배심원재판등 모든 민사소송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정확한 케이스분석을 토대로 상대 변호사와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소송전략을 세운다. 결과도 좋을 뿐 아니라 비용과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서권천 변호사와 에드워드 서 변호사는 변호사 라이선스와 CPA 라이선스를 동시에 보유해 좀더 깊이있는 비즈니스 법률상담을 한다. 비즈니스 소송은 양측의 재정상태 확인을 위해 회계장부 및 소득과 지출 서류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데, CPA자격을 보유한 변호사답게 보다 전문적인 분석과 평가를 제공한다.
▶문의: (213)385-7347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