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깨비] 자기 테러피 베개 '건강한 꿀잠'

한국에서 빅히트를 친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R'가 들어 있는 자성 베개로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숙면을 유도한다.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혈액 세포들이 분리되어 순환이 좋아진다. 그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불면증 해결에 큰 효과가 있다. 잠도깨비는 안정성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개를 따로 바꿀 필요없이 기존에 쓰던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잠도깨비는 한국의 권위있는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된다"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자성체 베개가 탄생했다. 일본 의학박사 나카가와 교이치의 저서 '자기치료 건강법'에서는 자기장요법에 관한 임상 자료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잠도깨비는 혈류개선을 통해 불면증뿐 아니라 통증, 코골이, 코막힘, 요통, 전신피로, 냉증, 생리통, 만성변비와 같은 숙면을 방해하는 증상에도 효과가 있다. 웹사이트(www.tasbeauty.kr)에 가면 더 많은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BrezzaEnergy USA에서 공급을 맡고 있다. 콜센터와 사무실 직원을 모집중이다.
▶문의: (424)535-6887, (213)820-895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