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랜드부동산 10명 COE상 수상
2019년 실적 우수자들 ‘영예’
웹사이트 전면 한글화 추진
![뉴욕·뉴저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C랜드부동산 소속 10명의 에이전트들이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아 COE(Circle Of Excellence)상을 수상했다. [사진 C랜드부동산]](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originals/2021/11/14/182204227.jpg)
뉴욕·뉴저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C랜드부동산 소속 10명의 에이전트들이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아 COE(Circle Of Excellence)상을 수상했다. [사진 C랜드부동산]
이날 C랜드부동산(C Land Realty)에서는 총 10명의 수상자가 선정돼 상을 받았다. 플래티늄상 케이 서, 은상 연 리·해나 리·데릭 박, 동상 재키 윤·제이슨 심·신디 홍·헬렌 장·히 권·레이 박 등이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테픈 리 대표는 “작년보다 수상자가 2명 늘었는데, 모든 수상자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이러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믿고 성원해 주신 고객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C랜드부동산은 최근 맨해튼 사업장을 중심으로 뉴욕 지역의 활성화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또한 웹사이트(www.clandrealty.com)의 전면 한글화 작업도 추진하고 있다.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