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장 한의학 연구원] '코로나 한방차원 자가 예방법'
코로나환자들 한방치료 보완책
치료현장 투입해 적극 활용해야

지장 한의학 연구원 김현식원장은 코로나 치료에 한방요법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자신했다.
한약은 호흡곤란 침술치료의 효과를 높이며 근본적 치료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말라리아 치료제인 클로로퀸 효과로만 한정해도 한약재로는 무려 15가지가 같은 기능을 한다. 처방된 한약은 많은 복합 치료물질들로 구성돼 내성없이 바이러스를 비롯한 미생물들을 제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기, 면역력 향상, 여러 장기기능강화, 해독기능까지 해낼 수 있다.
지장 한의학 연구원은 암을 비롯한 여러 난치병 치료법을 연구하여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류, 기생충, 독성물질 등이 난치병의 5대 원인임을 찾아내고 치료방법인 '지장의학'을 창시하여 많은 난치병과 난치증상들을 해결하고 있다.
지장 코로나 자가치료법은 한방차원에서 일상에서 자가 예방하는 방법이다.
▶소금물 가글-양치질 횟수를 늘려 자주 해야 한다. -찬 음식, 기름진 음식은 피한다. -공기좋은 곳에서 심호흡과 명상을 한다. -침실 머리옆에 산세베리아 화초를 놓아둔다. -매일 샤워기를 틀고 몸을 깨끗이 한다. -목· 가슴 등 하복부를 따뜻하게 한다. -여러 종류의 우수한 유산균, non acid Vitamin-C를 복용한다.
▶주소: 1351 E Chapman Ave # D, Fullerton
▶문의: (213)413-9111
(714)457-8696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