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시간을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집도 멋지게 꾸미고 기술도 연마하는 값진 시간을 보내세요."
웨스턴과 15가에 위치한 '플로어 월드(FloorWorld)'에서 20년 경력 제네럴 컨트랙터가 지도하는 '우리집 셀프 리모델링 클래스'를 마련하고 1기 선착순 20명을 신청받고 잇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한인들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 우리집 셀프 리모델링 클래스는 부엌, 화장실, 마루 리모델링, 와인바, 수납장 등 RTA 캐비넷 조립과 설치, 라미네이트 마루 또는 방수 바닥재 시공 등 기초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우고 싶은 것을 요청하면 수강생들의 요청에 따라 수강내용은 조정될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플로어 월드를 방문해 하고 싶은 일들을 상담하면 된다. 부엌 셀프 리모델링을 원하는 사람은 전문 디자이너가 완성된 모습까지 볼 수 있게 디자인해준다. 캐비넷, 마루 공장직영인 플로어 월드는 품질좋고 초보자들도 시공하기 편한 건축자재들을 추천해주고, 시공하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에 대한 상담도 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에게는 도전하고 싶은 실습 자재들을 홀세일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플로어 월드의 셀프 리모델링 클래스는 LA한인타운 남단 웨스턴길(1423 S western Ave)에 위치한 매장에서 진행된다. 1기 강의는 6월, 7월, 8월 두번째와 네번째 토요일 오전 10시~12시에 열린다. 이메일([email protected])이나 문자메시지(714-553-364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