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코로나19 구호 기금 마련 '언익스펙티드 커넥션'라이브 회의 개최

Los Angeles

2020.06.05 11:3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다문화 광고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스 ‘인터트렌드’(intertrend)와 컨텐츠 플랫폼 ‘메칸’(MAEKAN)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언익스펙티드 커넥션’(Unexpected Connection)이 6일 온라인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해 개최된다.

언익스펙티드 커넥션은 예술, 언론, 음식, 자선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사들을 초청해 그들의 창의적인 생각들을 함께 공유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선도해 더 나은 사회 만들기를 목적으로 하는 토크쇼 형식의 강연회다.

2018년 11월 롱비치 컨벤션센터에서 300여명의 관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예술가 데이빗 최, 언론인 메들린 브랜드, 디자이너 케냐 하라 등을 초청하여 각 분야의 선입견을 타파하고 창의적인 관점으로 문제를 바라보는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한 바 있다. 강연회 기금모금 등으로 마련된 이벤트의 수익은 각 연사들이 활동하는 분야의 자선사업 기금으로 기부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올해 이벤트는 예술가 데이빗 최, 작가 캐런 로젠크라즈, 셰프 크리스틴 키쉬, 사진작가 카르멘 챈, 아프리카계 투자회사 휘태커그룹의 제임스 위트너 대표 등 12명의 인사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강연 기금모금 등으로 마련된 수익을 여러 분야의 자선사업뿐만 아니라 코로나19 구호기금으로도 기부할 예정이다. 인터트렌드 줄리아 황 CEO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구호에 기여하고 싶었다’며 ‘2020년 행사의 주제인 ‘잇올애즈업’(It All Adds Up)이 단순한 슬로건으로 끝나지 않고 크던 작던 개인의 기부가 쌓여 큰 의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행동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언익스펙티드 커넥션 이벤트 관련 스케줄, 연사 리스트 및 약력, 이벤트 참여 및 기부 방법 등은 웹사이트 https://unexpectedconnectionseven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