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후코이단, 성인병 기저질환 완화에 도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천연항산화 물질 질병예방에 좋아
미주서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

최근 코비드 19 사태가 진정되다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다. 코비드 19로 사망한 이들의 90% 이상이 기존에 앓고 있던 기저질환자였다는 최신 보고가 전해지면서 성인병 및 기저질환 예방과 치료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천연항산화 물질의 보고인 후코이단의 여러 효능중 성인병 및 기저질환의 주요원인인 심혈관계통에도 유익하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주에서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주에서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후코이단 전문브랜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주에서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다양한 효능중 간에 작용하는 부분으로는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후코이단의 항 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간경화를 비롯한 각종 간질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후코이단이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를 막으며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만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돕는다.

후코이단의 순수 수용성 식이 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 하고 끈끈한 점액질 성분이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또한 당뇨에도 직.간접적으로 여러 도움을 주는데 후코이단의 항산화 수용성 식이성분이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체내에서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혈액을 맑게 유지하고 노폐물을 거르는 신장의 부담을 줄여준다. 이러한 항응고 항혈전 효능이 원활한 혈액순화를 돕고 혈액의 점도를 낮추어 고혈압고지혈증당뇨 등 혈액의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성인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전해졌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측은 "특히 자사 제품으로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축적한 신뢰할수 있는 자료들은 이미 국제면역학회 연레보고서(AAI 20122013201420162018등)에 여러차례 보고된 바 있다"고 설명하면서 유사 제품들과는 많은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들은 한국어 고객센터로 신청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