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김 변호사, 교통사고 전문…미국 법조계서 실력 인정
'2020 Super Lawyers Rising Star'
변호사 관련 어워드 여러개 받아

다니엘 김 변호사와 아내 민아 김씨. 김 변호사는 교통사고 전문으로 미국 법조계에서 실력을 인정받는다.
다니엘 김 변호사는 교통사고 전문이다. 말그대로 교통사고만 취급한다. 교통사고 관련 개인상해 (Personal Injury) 케이스에서 치밀한 분석과 과감한 추진력으로 높은 성공률을 자랑한다. 로펌 개업 5년 만에 8000여개가 넘는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합의했고, 현재 직원이 25명이나 되는 로펌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동차, 트럭, 오토바이, 자전거 등 교통사고와 관련된 업무를 집중으로 다룬다.
다니엘 김 변호사는 고객을 단지 단순한 사건 파일이 아닌 진정한 해결책을 필요로 하는 남편이나 아내, 부모 또는 형제 자매 또는 자녀들이라는 시선으로 고객들의 사고를 돕는다. 그래서 그는 고객의 치료를 가장 우선시한다. 교통사고는 시기를 놓치거나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평생 고생하는 후유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의 아내 민아 김 한국담당 시니어케이스 매니저는 "교통사고가 났을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상해에 따른 합당한 치료와 최대한의 보상이다. 그리고 사건을 맡는 변호사로서 정직과 신뢰가 중요하다. 다니엘 김 변호사는 군대 법무관시절부터 쌓아온 풍부한 경험, 탁월한 통찰력,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로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 미국내에서 당당히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다니엘 김 변호사는 사건 진행상황, 케이스의 현 상태 등을 잘 설명해주고 고객의 몸상태 등을 첵업하는 등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항상 잊지 않는다. 또한, 고객의 증상, 상태, 그리고 시술에 대한 의학적 이해도 깊다. 한달에 두번씩은 척추전문의, 물리치료사, 방사선 전문의, 통증치료 전문의, 정형외과 전문의. 신경과 전문의, 청각전문의. 검안사 및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을 회사로 초빙해 직원들을 위한 세미나를 열고 있다.
24시간 무료 전화상담 서비스를 열어두고 있다. https://www.usaccidentlawyer.com/kr
▶주소: 611 Anton Blvd #1000, Costa Mesa
▶문의: (714)790-356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