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정관장, 일터복귀 응원 캠페인…한인 기업 대상 ‘증정 이벤트’

Los Angeles

2020.07.29 18: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주)한국인삼공사 미주법인(이하 정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기업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실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가주 등에서 지난 3월부터 재택근무를 주로 하고 있지만, 5월말부터 일터로 복귀하여 정상적인 근무를 하는 한인 기업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정관장은 1차, 2차로 지난 7월 10일, LA 소재 CBB뱅크 본사와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소재 대상 아메리카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기쁨을 배가시키기 위해 미리 예고하지 않은 서프라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캠페인의 취지는 물론 코로나 감염에도 대비하기 위해 출근길 직원들이 하나씩 가져갈 수 있도록 무인 테이블을 설치하여 언택트 방식으로 운영하였고, 정부의 지침에 맞게 직원들 모두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철저한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되었다.

갑자기 뜻밖의 좋은 선물을 받게 된 많은 직원들은 밝은 얼굴로 서로 화이팅을 외치며, 코로나를 하루 빨리 극복해 모두가 정상근무하는 그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표정들이었다.

한편 정관장 매장에서는 8월 16일까지 에브리타임 60포 구매 시 10포 증정 및 신제품 황진단액, 화애락 이너제틱 구매 시 15%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