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까지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비교적 추운 곳에서 많이 움직이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신체온도를 높여주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돌침대를 판매하는 '장수돌침대'에서 신체온도를 올리는데 필요한 특별 세일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현재 장수돌침대에서는 '체온 1도 올리기' 대세일이 한창이다. 하루종일 따뜻한 체온을 유지하며 면역력을 올리는데 도움되는 돌침대 제품들을 세일한다. 장수돌침대의 침대, 카우치, 평상은 온열 찜질기능을 장착해 언제나 몸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세일기간중 1년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돌침대 제품들을 판매한다. 평상 2490달러짜리는 1690달러(모든 가격은 택스 별도), 스툴 소파 1490달러짜리는 999달러에 나왔다. 퀸사이즈 돌침대는 2200달러짜리가 1390달러, 싱글 돌침대는 2200달러짜리를 1390달러에 할인해 제공한다.
장수돌침대는 전통 온돌 문화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해 탄생한 제품이다. 온도감지 센서기, 온열보드, 고탄력 스폰지, 온도과열 방지장치등 과학기술이 전통 온돌을 뛰어넘는 잠자리를 제공한다. 온도도 20~60도까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다. 침대 반은 시원하게 반은 따뜻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2웨이 방식은 부부가 각자 원하는 온도로 잘 수 있다. 전자파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장수돌침대는 동판 99.9%를 사용한다. 동판은 유해파를 방지하는 효과가 크다. 장수돌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혈액순환은 물론 허리, 어깨 통증완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바로 99.9% 동판을 사용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