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분식 골라먹는 재미" 메뉴 2개 20불
찬(CHAN)
장수족발 오징어순대 맛 입소문
알짜 분식콤보 투고 주문도 많아

찬 식당이 오픈스페셜로 '올데이 메뉴 2개 $20'이벤트중이다. 또한 장수족발과 순대, 각종 분식 콤보 등도 할인가격에 투고와 딜리버리로 제공하고 있다.
(구)장가네 자리에 문을 연 찬 식당은 족발과 순대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메뉴들을 서브한다. 여기에 한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식 메뉴들을 추가했다.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는 분식 메뉴들을 알짜 콤보로 묶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찬 식당이 진행중인 오프닝 스페셜로는 '올데이 2 Menu $20' 이벤트가 손꼽힌다. 고객 선호메뉴 11가지를 정해 2개 메뉴를 주문하면 무조건 20달러다. 떡볶이, 돈가스, 쫄면, 물냉면 또는 비빔냉면, 떡만두국, 비빔밥, 감자탕, 육개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등 11가지 메뉴중 원하는 2개 메뉴를 20달러에 주문하면 된다. 메뉴당 개별 가격은 각 12.99달러다.
간편하게 즐기는 '분식 스페셜'도 인기다. 햄 김밥 1줄 5달러, 2줄 8달러다. 참치김밥은 1줄 6달러, 2줄 10달러에 만들어준다.
시원하고 얼큰한 콩나물 라면은 8.99달러다. 콤보로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는 '김떡순'은 김밥+떡볶이+순대를 묶어 19.99달러에 주문한다. '김돈순'은 김밥+돈가스+순대 콤보로 역시 19.99달러다. 순대(S)+오징어순대, 수육(S)+족발(S) 콤보는 각 26.99달러다.
점심메뉴로 맛보는 콤보는 돼지불고기, 소 불고기, 치킨데리야끼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장, 김치, 순두부찌개중 하나를 지정해 함께 제공한다. 각 14.99달러다. 푸짐하게 먹는 점심을 원하면 수육 또는 족발 정식을 주문할 수 있다. 각 16.99달러에 수육 또는 족발과 찌개, 반찬으로 든든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
한편, 찬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장수족발이 으뜸이다. 한국의 유명 족발집에서 전수받은 족발 원액에 삶아 잡내없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일반 족발과 불 족발로 입맛에 따라 주문한다. 소주는 투고 5.99달러다.
신기석 매니저는 "제대로 만든 족발과 맛있는 한식메뉴들을 언제나 투고 또는 배달로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먹는 분식을 추가해달라는 고객요청을 적극 반영해 분식 메뉴도 준비했다. 전화로 투고주문하거나 타운내 배달주문하면 즉시 배달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찬 식당은 코로나 행정명령 기간동안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698 S Vermont Ave #106, LA
▶문의: (213)263-2225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