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좋은 노던 144가 새 빌딩으로 LIRR·7번전철 등 대중교통 이용 편리 첨단 치료장비 갖추고 주차시설 완비
메트로 피부과(구 이현수피부과)가 확장 이전한 플러싱 노던 144가의 새 빌딩 전경. LIRR과 7번 전철 등 대중교통 이용이 한결 편리해졌다. [사진 메트로 피부과]
메트로 피부과(구 이현수피부과) 플러싱 오피스가 지난주 노던불러바드 선상에 새로 지은 건물로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
병원 측은 환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종합적인 피부질환 및 피부 미용 시술을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에서 제공 하기 위해 새로운 건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개원 25년을 맞이한 메트로 피부과는 여드름 치료, 아토피, 건선, 피부손상 등 광범위한 연령대에 맞춘 세분화된 피부질환 진료를 비롯해 필러, 보톡스, 써마지(Thermage), 쿨스클프팅(CoolSculpting) 등 미용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피스 이전을 계기로 전문 인력을 추가 확충하는 동시에 하이드로 페이셜(Hydro facial), 하우바(Houva) 등 고가의 첨단 치료 장비들을 구입, 더욱 전문화되고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기존 오피스 내원 환자들이 겪었던 대중교통 이용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접근성이 뛰어난 자리에 위치한 노던 144가 새 빌딩으로 오피스를 이전했다. 새 오피스는 롱아일랜드레일로드(LIRR) 머레이힐 역, 7번 전철 메인스트리트 역에서 각각 2분 및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한결 편리해졌다. 특히 같은 건물에 H마트, 버거킹 등 다양한 편의시설에 입점함에 따라 내원 환자들의 편리성 및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넉넉한 주차 공간 확보는 물론 피부과 내원객에 한해 첫 4시간 동안 50% 주차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환자들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메트로 피부과 진료 정보와 상담 문의는 플러싱 오피스 전화(718-886-9000) 및 웹사이트(metrodermatology.net)를 이용하거나 카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새 오피스 주소는 144-72 Northern Blvd Suite #202 & 203 (2nd Floor) Flushing, NY 1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