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영선한의원 치질 만성질환 치료…'코로나로 미룬 한방치료' 특진 제공

Los Angeles

2020.09.07 13:3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코로나사태로 인해 한방 치료를 받던 환자들이 치료를 미룬 사례들이 적지 않다. 꾸준하게 받아야 하는 한방치료를 코로나 탓에 건너뛰는 바람에 증상이 더 심해졌다는 하소연도 나온다.

'3대째 내려오는 한방비법'으로 유명한 '영선한의원(원장 이선례)'은 예약진료를 통해 빨리 치료받아야 할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철저한 소독과 사전방역을 거쳐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한다.

이선례 원장은 "코로나19외에 다른 질환을 앓는 환자들도 치료받아야 하거든요. 이전부터 치료받아온 환자들은 물론 더이상 미루지않고 치료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예약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질환과 상태에 따라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하면 치료를 해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선례 원장은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데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뚜렷한 치료법을 제시한다. 심한 치질도 침으로 치료하고 약을 병행하며 정상회복으로 이끌고 있다. 치질환자를 치료할때 이원장은 근본원인을 찾아 치료한다.

일단 침만으로도 호전 현상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이어 침과 약으로 꾸준히 치료해 치질을 호전시킨다. 이 원장의 치질 한방치료는 수술에 비해 통증이나 수술 후유증 부작용 걱정도 없다. 비용도 저렴하다.

한의사 가문에서 태어나 3대째 쌓아온 한방비법을 체득한 이선례 원장의 '초스피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순수생약의 한방비법으로 지방분해 식욕억제 체질개선에 효과적으로 비만의 근본문제를 개선하는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뱃살을 빼고 몸전체 부종이 빠지는 숙변제거약(한달분 50달러)도 제공한다. LA한인타운 6가와 아드모어 메디컬센터 3층에 위치했다.

▶문의: (213)380-7800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