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에서 최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인 '채드윅 아파트'(The Chadwick Apartment Homes)가 한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채드윅 한인마켓팅 담당 김지닌씨는 "지난 2007년 채드윅을 인수한 케네디 윌슨사가 이 아파트를 리모델링하면서 보다 많은 한인 고객 유치를 위해 특별 행사를 가진다"며 "신규 1년 리스 계약자에게 최고 2개월까지 무료 렌트를 주고 이사비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채드윅은 케네디 윌슨사가 지난 2007년 구입한 총 687유닛 규모의 초대형 아파트 단지로 지난 1984년 열린 LA 올림픽 당시 선수촌으로 사용됐던 유서 깊은 아파트이다. 채드윅은 지난해부터 매년 50~60유닛을 리모델링하는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 현재 50유닛이 리모델링 완공됐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규 리스 계약자에게는 무료 렌트 기간 제공 및 250달러의 쿠폰 발행을 통해 이사비도 지원한다.
김 한인담당은 "채드윅은 유아를 위한 안전 놀이터와 청소년들과 스포츠 매니아들을 위한 3면의 테니스 코트 2면의 농구장 피트니스 센터 2개의 수영장 드라이빙 레인지와 퍼팅 그린을 갖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