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나의 비즈니스] 참치과…임플란트 전문가 풍부한 노하우

Los Angeles

2020.10.14 19: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치주학 박사 29년 임상경력
"잇몸 관리 잘해야 예후 좋아"
임플란트가 어느덧 치과 치료에 가장 큰 관심 사항이 되었고 비용과 치료기술이 관건으로 떠올랐다.

롤랜드하이츠의 그린랜드마켓 몰 내 구 알파 학원 자리에서 환자를 치료하고 있는 '참 덴탈 그룹’의 김성구(사진) 박사는 “정직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환자에게 최고의 치료를 약속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성구 원장은 “임플란트를 하는 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잇몸인데 잇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임플란트를 아무리 잘 심었다 해도 예후가 좋지 않을 수 있다”며 한인들에게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치주학을 전공한 김 원장은 연세대 치대에서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 서울대 치의학 임상연수원 임플란트 과정 1기를 마친 후 수년간 연세대 외래 교수를 지냈다.

잇몸에 관해 최고의 지식과 풍성한 경험을 갖춘 김 원장은 29년 임상경력으로 성공적인 임플란트를 위한 풍부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치주과 박사이기에 모든 치료에 대한 정확한 계획과 치료 및 시술로 높은 임플란트 성공률을 만들어 온 김 원장은 “임플란트의 장점과 필요성을 잘 알면서도 선뜻 선택을 못 하는 환자들의 어려움을 잘 안다”며 “베스트 케어를 위한 섬세한 치료로 환자의 고통뿐 아니라 궁금한 점을 이해하기 쉽게 성실히 답해 주겠다”고 덧붙였다.

▶주소: 18887 Colima Rd., Rowland Hts.

▶전화: (626)810-0887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