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ODK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New York

2020.10.14 19: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넘사벽’ 시리즈 무료 시청 가능
주류 사회 진출 한인 스토리 담아
온디맨드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넘사벽’ 시리즈 중 전용덕 소니픽처스 촬영감독 편. [사진 온디맨드코리아]

온디맨드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넘사벽’ 시리즈 중 전용덕 소니픽처스 촬영감독 편. [사진 온디맨드코리아]

미주 한국 방송 스트리밍 플랫폼인 온디맨드코리아가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트 ‘넘사벽: 넘을 수 있다 미국 사회의 벽’을 제작했다.

한인 1세부터 2세까지 5명의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 주류 회사에서 리더로 일하기까지의 과정과 조언 등을 생생하고 진솔하게 담았다.

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하얏트 호텔, 뱅크오브아메리카, 젠지 이스포츠 등 다양한 기업 문화와 경험담을 들을 수 있어 미국 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여러 연령층에게 도전과 영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J E&M 아메리카 대표를 지낸 최준환 고문의 총지휘 아래 제작되었으며, 온디맨드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온디맨드코리아는 ‘넘사벽’을 시작으로 미주 한인들의 공감대를 살 콘텐트를 계속해서 제작할 것으로 주목된다. 공동 제작자인 김민구 마케팅 이사는 오리지널 콘텐트 제작에 참여할 PD 및 작가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온디맨드코리아는 미국의 대표적인 한국 방송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북남미 지역의 합법적인 한국 방송 스트리밍에 앞장서고 있다.


김일곤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