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LA시온마켓, 매장 내 업소 잇단 개업

Los Angeles

2020.10.21 18: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오늘 파리바게뜨 영업 시작
‘매장 안 매장’ 시너지 기대
시온마켓 LA 버몬트점에 ‘매장 내 매장’으로 유명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22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시온마켓 LA 버몬트점에 ‘매장 내 매장’으로 유명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22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시온마켓(대표 황규만) LA 버몬트점이 ‘매장 내 매장(shop in shop)’을 통해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넓은 매장과 청결함, 신속한 계산대, 차별화된 품목 등으로 한인과 타인종의 발길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유명 베이커리와 잡화점, 닭구이 전문점 등 영업에 들어가면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시온마켓 관계자는 “빵집 중에서도 파리바게뜨를 좋아하는 한인이 많기 때문에 마켓 매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마켓 오픈과 동시에 자리한 오타 오사키 안마의자는 1층 마켓 입구에 있다. 여기에 오늘 파리바게뜨가 문을 열었다. 빵집 옆에는 닭구이 전문점 ‘본닭’이 올해 말에서 내년 초 입주한다.

잡화점은 마켓 안쪽에 있다. 모자와 액세서리, 옷 등을 취급하는 잡화점이 이달 1일부터 문을 열었고 그 뒤로 주스바가 개업 예정이다.

시온마켓은 지난 5월에 문을 연 LA 버몬트점을 포함해 전국 3개 주에 모두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옛 아씨마켓 자리에 주상복합 건물 공사가 마무리되면 올해 말에서 내년 초에 시온마켓이 들어갈 예정이다.


김병일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