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H마트 ‘행운의 설 맞이 봉투’ 드립니다

New York

2021.01.19 18: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30달러 이상 구매 스마트카드 고객 대상
22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가 2021년 설을 맞이하여 22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행운의 설 맞이 특별 봉투’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H마트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H마트 측은 “2021년 신축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2월 12일)을 맞이해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H마트 설 봉투에 축복과 번영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H마트 스마트카드(Smart Savings Card)는 H마트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Loyalty Membership Card)다. H마트 스마트카드를 쇼핑 시 스캔하면 사용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1000포인트(1달러=1포인트) 적립 시 10달러 H마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카드 고객에게는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마트 스마트카드는 매장 내 고객 서비스 센터 뿐만 아니라 H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스토어(Apple Store) 또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021년 봉투 증정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마트 카카오톡 채널(@hmart_ny / @hmart_nj) 및 공식 홈페이지(@hmart.com), 페이스북(@Hmart), 인스타그램(@hmartofficial)을 참고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뉴욕과 뉴저지 각 매장으로 하면 된다. 단, 뉴욕주 롱아일랜드 제리코점과 뉴저지주 리지필드점 및 레오니아점은 제외.

한편 H마트는 1982년 퀸즈 우드사이드 매장을 시작으로, 아시안 및 아메리칸 그로서리 제품들과 야채, 과일, 정육, 수산물, 반찬들을 신선하게 제공하는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으로 성장했다. 현재 14개가 넘는 주에서 90개 이상의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4년에는 전국소매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100대 소매점(Hot 100) 선정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업체의 하나로 인정 받았으며, 2016년에도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의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개 업체(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선정·발표에서 6위에 올랐다. 매년 괄목할 만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H마트는 미주 최대의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으로 떠오르며 업계 및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일곤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