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궁금증·우울증 해결책 알려드립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온라인 세미나 시작
이달부터 6월까지 한인 전문가 연속 강연
‘포스트 팬데믹 시대 상속 계획’ 설명회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오는 26일(금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미주한인의사협회(KAPIPA) 회원인 이준호 내과의가 ‘코로나19(Covid-19) 백신의 효과 및 변종 바이러스 대처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한다. 이를 통해 백신 접종이 증가하면서 듣게 되는 많은 정보들 가운데 백신 및 변종 바이러스와 관련된 궁금증을 속시원하고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이어 오는 4월 9일(금요일 오후 1시)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뉴저지 패밀리터치 원장 정정숙 박사가 ‘시니어들의 코로나 우울증과 극복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고립감과 외로움을 느끼고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 박사는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을 포함해 외로움과 우울한 기분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상속·노인법 전문 김지아 변호사는 오는 5월 5일(수요일 오후 1시)에 열리는 세미나를 통해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대비하는 상속 계획’을 설명하고 이어 6월 2일(수요일 오후 1시)에는 ‘은퇴를 준비할 때 필요한 상속 계획과 롱텀케어 계획’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김일곤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