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NHS 건강선물백화점] "영양제, 알고 드세요" 개인별 맞춤 복용법 제시

Los Angeles

2021.03.18 22: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미 공인 뉴트리셔니스트 전문 상담
성분 체질따라 정확한 복용법 중요
"지금 복용하는 영양제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셨나요?"

LA한인타운 웨스턴과 올림픽 인근에 위치한 'NHS 건강선물백화점(대표 스티븐 조)'을 방문하면 누구나 자신이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스티븐 조 대표는 2018년 AFPA 미국 공인 뉴트리셔니스트 자격증을 소유한 영양학 전문가다. 2008년 영양학 전공을 시작으로 2010년부터 미국 영양제 산업의 대표 주자인 'New Chapter' 'Solgar' 'Nature's Plus' 등 3개 대형회사에서 전문 프로덕션 트레이닝을 마쳤다. 미국내 유통되는 3천여가지의 영양제를 섭렵해 즉석에서 제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티븐 조 대표는 "영양제에 적힌 복용법은 모든 사람의 체질 및 건강상태를 고려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한 성인을 기준으로 일반화해 기재한 것"이라며 정확한 복용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맞지 않은 복용법으로 수개월을 복용해도 기대했던 효과를 전혀 볼 수 없는 경우 대부분 복용법에서 오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영양제는 식전 식후 식사도중 또는 식간에 복용할 수 있는데 성분의 형태 개인의 체질 등을 고려해 복용량과 복용시간을 정해야 그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복용하는 영양제 또는 그 성분표를 사진찍어 NHS 건강선물백화점에 방문하면 본인에 맞는 복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영양제 중 하나인 비타민 C는 공복에 복용하는 경우와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경우 체내에서 다른 적용이 될 수 있다. 조 대표에 따르면 공복에 복용하는 경우 미백 및 피부 조직에 도움을 주게 되고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경우 면역력 강화에 좀더 영향을 주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로얄젤리는 아침 공복에 복용하는 대표적인 영양제다. 하지만 로얄젤리의 성분은 인간의 간이 독성으로 인지해 해독해 그 효능이 떨어지게 된다. 때문에 복용할때 간이 비교적 활동이 적은 시간인 기상후 한시간 이내에 섭취해야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조 대표는 한의사 부친에게 자연스럽게 '영양학'을 배울 수 있는 환경에서 자랐으며 서양의 깐깐한 영양제 학문을 전공했다. 그는 "한인들에게 영양제와 약의 올바른 복용문화를 알리는데 NHS사가 역할을 하고자 한다 "는 비전을 전했다.

한편 NHS 건강선물백화점에서는 새봄맞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1+1 즉 Buy 1 Get 1 Free로 제공한다. 올림픽길 조선갈비 건너편에 위치했다.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인타운내 당일 배송하며 미국 전지역 및 한국 배송도 가능하다.

▶문의: (213)277-8866


앨런 최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