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시니어 고객 서비스 확대
건강 보험사 휴매나와 협력
'헬시 푸즈' 카드로 결제 가능

H마트와 휴매나가 서로 손을 잡고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휴매나의'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이중 적격 특수 요구 플랜(D-SNP)'에 포함되는 회원들에게는 매달 식료품을 카드 결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금이 지급된다. 이로써 휴매나 회원들은 기존 유명 대형 마트뿐만 아니라 H마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해진다.
또한,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 자격이 있는 이중 적격 회원들은 전국 97개 H마트 매장에서 휴매나 헬시 푸즈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가능한 금액은 카드에 명시되어 있으며, 지역에 따라 매달 최대 75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원들은 우유, 달걀, 빵, 주스, 물, 요구르트, 과일, 채소 등의 휴매나가 제시한 조건에 맞는 식품들을 이 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브라이언 권 H마트 사장은 “H마트는 항상 지역 사회 발전, 특히 어르신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을 목표로 세워왔다. 우리와 같은 가치와 헌신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 휴매나와 협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휴매나 회원들은 지난 15일부터 해당 플랜에 포함된 헬시 푸즈 카드 혜택을 전국 70개 이상의 H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H마트는 전국에 97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최대 아시아 수퍼마켓 체인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