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유진 변호사] "상속법 궁금증 풀어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

Los Angeles

2021.03.29 19: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4월 7일ㆍ21일 두차례 설명회 개최
한국 송영욱변호사 초청 함께 강의
박유진 변호사(왼쪽)가 한국 송영욱 변호사를 초청해 상속법 온라인 세미나를 4월7일, 4월21일 두차례 개최한다. 한인들이 고민하는 여러 상속법 사안에 대해 설명한다.

박유진 변호사(왼쪽)가 한국 송영욱 변호사를 초청해 상속법 온라인 세미나를 4월7일, 4월21일 두차례 개최한다. 한인들이 고민하는 여러 상속법 사안에 대해 설명한다.

한인사회에서도 상속 문제가 주요 이슈로 떠오른지 한참이다. 이민 역사가 쌓이면서 1세대와 2세대들이 은퇴세대로 접어들었고 자연스럽게 그동안 쌓아온 자산에 대한 상속 고민이 이어진다.

"상속과 증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한국과 미국 상속법 전문 변호사들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미국과 한국의 상속전문 변호사가 상속문제로 고심하는 미주 한인들을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 'Han & Park Law Group Inc.' 소속 상속 전문 변호사인 박유진 변호사가 한국 법무법인 SN소속 송영욱 변호사와 함께 미주 한인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인들이 고민하는 여러가지 상속법 사안에 대해 온라인으로 자세하게 설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상속법 세미나는 오는 4월7일(수)과 4월21일(수) 두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온라인 설명회로 열린다. 한인들이 고민하고 있는 여러 상속법 사안에 대해 짚어주고 특히 한국법 미국법 모두를 아우르는 주제를 놓고 상세한 설명을 하게 된다. 세미나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과 미국의 부동산 자산을 어떻게 상속할 것인가 ◇사후 자녀들간의 분쟁을 막는 방법은 무엇인가 ◇증여와 상속 중 어떤 것이 유리한가 ◇바이든 정부에서 바뀌게 되는 상속세/증여세 상황 ◇최근 한국의 부동산 세제변화 등이다.

박유진 변호사는 "한인들의 상속/증여 상담을 해보면 많은 손님들이 미국 못지않게 한국에도 꽤 큰 자산이 있어서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인 분들이 많았다. 이번 기회에 속시원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한국에서 송영욱 변호사를 초청해 자리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상속법 세미나는 박유진 변호사와 송영욱 변호사가 각각 강사로 나서 해당 분야를 설명한다. 박 변호사는 그동안 수많은 세미나와 다수 신문 칼럼을 통해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상속전문 변호사다. 송영욱 변호사는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 법무법인(유한) SN의 대표변호사로 재직중인 실력있는 변호사다.

4월7일과 4월21일 열리는 세미나는 온라인 줌 미팅(Zoom Meeting)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간은 각각 오후 6시30분부터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비는 45달러다. 참가비를 결제 후 Zoom을 통해 세미나 참석을 못하는 참가자에게는 유튜브(YouTube) 채널 정보를 오픈한다. 전화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213)380-9010

(714)523-9010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