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에 ‘퍼니처 포 라이프(FFL)’ 그랜드오픈
전세계 최고의 마사지체어 정품 브랜드 전문점
한인상권 요지 린우드플라자 H마트 옆에 위치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 매장 모습. 최고급 브랜드 정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퍼니처 포 라이프]](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originals/2021/11/03/172723858.jpg)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 매장 모습. 최고급 브랜드 정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퍼니처 포 라이프]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체어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왼쪽)과 하이엔드 마사지체어의 대명사로 불리는 ‘오코’ 제품.
글로벌 마사지 체어 전문 프랜차이즈인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는 최근 포트리 한인상권의 중심인 린우드프라자(H마트 매장 옆)에 포트리점을 열었다. 이로써 앞으로 마사지 체어에 관한한 다양하고 완벽한 브랜드를 경험하려면 한인상권 요지에 있는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에 방문하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퍼니처 포 라이프’는 현재 미국의 서부와 동부 펜실베이니아주 등에 총 24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마사지체어 전문 프랜차이즈다.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 린다 리건 공동대표는 “포트리는 저의 홈타운으로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한인들이 많은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한인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 것인가 가장 먼저 고민했다”며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이 문을 열게 됨으로써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한인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마사지 의자와 여러 유형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가구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리건 공동대표는 특히 포트리점을 방문하게 되면 고객이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실제로 진단하고 고객들 자신에게 적합한 솔루션의 마사지 체어가 어떤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은 한 두개의 브랜드에 몇개의 모델만을 내세워 고객의 요구를 맞춰주기 위해 모든 조건에 적합하다는 방식으로 판매하는 기존의 마사지체어 상점들과는 다르다.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은 마사지 컬렉션을 구성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러한 다양성을 바탕으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각종 육체노동을 하는 직장인들) ▶회복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려는 운동 선수 ▶만성 통증을 갖고 있어 깊은 치료가 필요한 고객들 ▶시니어와 여성 등 활성화된 체력과 건강을 원하는 고객들의 고유한 요구에 맞는 첨단성능의 최고급 브랜드 체어들을 선보이고 있다.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이 선택한 다른 업소와의 또 다른 특징은 의자의 디자인과 미관이 매력적이라는 것이다.
‘퍼니처 포 라이프’ 프랜차이즈 그룹 클리프 레빈 설립자 겸 CEO는 고객들에 대한 조사를 통해 “안마 의자가 눈에 아름답게 보이지 않으면 뒷방에 집어 넣고 그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을 만큼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 때문에 ‘퍼니처 포 라이프’ 제품들은 건강 뿐 아니라 고객의 거주 환경을 개선시키는 미적 아름다움과 함께 뛰어난 성능과 편안함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퍼니처 포 라이프’의 자랑은 ▶파나소닉 ▶디콜 ▶오코(OHCO) ▶포지티브 포스처(올 여름 한국 최고제품 입하 예정) 등 최고급 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하고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마사지 의자 포트폴리오에는 파나소닉부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오코에 이르기까지 4개 브랜드의 12개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이 모델은 모두 산업 디자이너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켄 오쿠야마가 디자인한 제품이다. 그는 고성능 자동차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얻은 세 가지 오코 모델을 디자인했는데 독특한 스타일과 이동성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의자에 편하게 앉을 수 있게 매우 편리한 방법으로 설계해 특허를 받은 ‘리어 스윙 도어’가 특징이다.
또 ‘퍼니처 포 라이프’는 마사지체어와 함께 매트리스·안락 의자·인체 공학적 사무실 의자 등을 판매하고 있다 노르웨이 회사 ‘배리어(Varier)’ 제품으로 특히 가변성 무릎 의자는 자세와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는 사무실 의자의 상징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 빈센트 추 공동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되었고 또 그 관리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대외 접촉을 삼가하고 모두를 집에 머물러 그에 따르는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상당히 부각됐다”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대외 접촉을 피하고 건강 관리를 위해 마사지체어의 구매가 상당히 많아졌고, 재택 건강관리의 필수 가구로 인식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추 공동대표는 또 “아직은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코로나 시기이지만 우리 모두의 웰빙을 위해 매장의 모든 방역을 철저히 하며 사회적 거리를 최대한 두는 한도 내에서 매장을 오픈했다”며 포트리점은 일단 고객들이 제품을 구입하면 끝까지 문제를 해결해주는 최고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니처 포 라이프’ 포트리점은 오는 23일(금) 오전 11시에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갖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마사지체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 사은행사로 경품추첨과 함께 기본 3년(450달러 상당)에 추가로 2년을 추가해 총 5년의 무료 워런티도 증정한다.
▶Furniture For Life-Fort Lee ▶주소: 포트리 H 마트 옆 린우드 프라자 ▶영업시간: 월~토 11AM~7시PM ▶전화: 973-619-9884 ▶웹사이트: www.FurnitureForLife.com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