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제일IC, 피치트리 파크웨이 지점 오픈

Atlanta

2021.04.20 18: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존스크릭 위치한 10번째 지점
“커밍 지역 고객들에 서비스”
존스크릭피치트리 파크웨이 선상에 문을 연 제일IC은행의 10번째 지점.

존스크릭피치트리 파크웨이 선상에 문을 연 제일IC은행의 10번째 지점.

제일IC은행(행장 김동욱)이피치트리 파크웨이 지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존스크릭시 피치트리 파크웨이 선상에 위치한 새 지점은 은행의 10번째 지점이다. 이 지점은 총 6000스퀘어피트(sqft) 규모로 예금, 대출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켈리 김 부지점장을 비롯해 텔러, 고객 서비스 등 5명의 직원이 상주한다. 지점장은 현재 공석이다.

피치트리 파크웨이 지점은 기존의 존스크릭 지점에서 2마일 거리에 있다. 은행 측은 커밍 등 존스크릭에서 북쪽으로 한인 인구가 이동하면서 해당 지역 고객들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공 필요성이 제기돼 새 지점 신축을 결정하고 공사를 진행해왔다.

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팬데믹으로 인해 당초 예상보다 건물 완공이 늦어졌다”며 “보다 넓은 공간에서 한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커밍과 인접한 새 지점은 한인 주거가 밀집해 있는 포사이스 카운티에 위치해 있다”면서 “새 지점을 통해 인도계를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의: 770-802-8220
▶주소: 3170 Peachtree Parkway Suite 110, Johns Creek GA 30024


권순우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