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홍보/마케팅 강좌, 손쉬운 고객 유치 홍보 기법 알려줘 트위터, 유투브를 통한 무료 마케팅 법도
비즈니스 성공 비결,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에 달려있다.
소수 미디어를 통해 수집한 정보로 직접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했던 과거에 비해 인터넷 시대인 현재는 타 주에서도 손쉽게 LA 다운타운 방문 없이, 사용 후기, 사진, 동영상을 통해 실시간 신제품을 접한 후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한다.
목 좋은 자리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것보다 구글, 마이스페이스, 패이스북과 같은 인터넷과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알리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홍보 활동이 더욱 중요해 진 것이다.
28일(수) 공개강좌를 시작으로 29일(목)부터 3주간 진행되는 본 강좌는 온라인 쇼핑몰 경영자뿐 아니라 웹사이트가 없으나 비즈니스 홍보, 제품 광고를 원하는 제조, 홀 세일 업체, 개인 사업자들을 위한 강좌다.
광고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Google 무료 제품 광고와 효과 만점인 유ㆍ무료 홍보/마케팅법, 트위터, 유투브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을 기초부터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사업 초기 손쉬운 고객 유치 홍보 방안을 몰라 고생했던 경험과 10년 이상 전자 및 패션 제품들을 판매하며 익힌 실무 노하우, 그리고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로 수없이 받아온 질문과 해답들을 공유하여 많은 경영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홍보비 절감은 물론 어렵게만 느껴졌던 타인 종 유치까지 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방안 이번 강좌를 통해 배울 수 있다.
일식 강좌…일식, 기본부터 제대로 배워 보세요
일식은 요리 과정이 어려우며 재료비 또한 비싸다는 고정관념만 버리면 의외로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강사 스티브 최씨는 작년 11월 LA를 시작으로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새크라멘토, 애틀랜타 등에서 강의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일식을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단 하루, 4시간 투자로 일식 레스토랑 못지 않는 요리법도 배우고 직접 만든 음식으로 점심과 저녁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오는 24일(토)과 27(화)에 개강하는 일식 교실에서는 시장 보는 법, 샐러드와 드레싱 만드는 법, 초밥, 생선회, 캘리포니아롤 외 응용을 6가지를 모두 배울 수 있다.
또한, 일본식 도시락과 테리야키 소스, 우동 국물 내는 법, 할라피뇨 외 각종 튀김 및 튀김 소스, 튀김 아이스크림, 스페셜 롤 등 다양한 메뉴도 함께 다룬다.
손님 초대 및 모임 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일식만큼 간편하고 인기 있는 메뉴는 드물 것이다.
재료 자체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 깔끔한 맛을 내는 요리로 만들어볼 엄두를 못 냈다면 이번 기회에 직접 배워보자. 보기에는 힘들어 보이지만 기본기를 제대로 배운 후 좋은 재료 선별법만 안다면 일반 가정에서도 나만의 멋진 일식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