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KJ그룹 반지천국 보석 빅쇼…"어머니에게 '사랑의 보석'을 선물하세요!"

Los Angeles

2021.04.25 19: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4월 26일~5월 23일 가정의 달 세일
컬러스톤 진주 보석 5000여점 특판
KJ그룹 반지천국의 보석 빅쇼가 26일부터 5월23일까지 옥스포드팔레스호텔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컬러스톤, 진주 보석 등 5000여점의 보석을 스페셜 세일한다.

KJ그룹 반지천국의 보석 빅쇼가 26일부터 5월23일까지 옥스포드팔레스호텔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컬러스톤, 진주 보석 등 5000여점의 보석을 스페셜 세일한다.

"팬데믹으로 고생한 어머니와 아내에게 사랑의 보석을 선물해주세요!"

진주보석으로 한인들에게 유명한 'KJ그룹 반지천국(Rings Heaven)'이 LA한인타운에서 보석 빅쇼를 개최한다. 오늘(4월26일)부터 오는 5월 23일까지 한달여에 걸쳐 진행된다. 장소는 LA한인타운 옥스포드와 8가에 위치한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 특설매장이다. 행사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반지천국 보석 빅쇼에는 컬러스톤과 진주 보석 5000여점이 전시된다. 반지 목걸이 브로치 등 종류별로 수많은 제품들이 있다. KJ그룹 전제품은 레이저공법과 수제품으로 한국의 서울 강남 공방에서 세공된 것들이다. 다양한 디자인의 형형색색 브로치 500여점과 일본공법으로 한국에서 세공해 목에 착 달라붙는 느낌의 진주비드 목걸이 신상품으로 한국세공 진주 3종세트 천연 양식진주 인공 프리미엄 핵진주 홍산호로 만든 아름다운 보석제품들이 즐비하다.

모든 보석제품에는 파격적인 세일 가격표가 붙었다. 컬러스톤 3종세트는 499~1200달러에 나왔고 진주 3종세트는 1500달러짜리를 이번 행사때 499.99달러에 세일한다. 모이사나이트(Moissanite) 1캐럿 반지는 1599달러 브로치는 88~350달러의 특별가에 판매한다.

KJ그룹 반지천국 이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보석은 컬러스톤이다. 머리 빗부터 목걸이 팔찌 반지 브로치까지 오색찬연한 컬러스톤들이 나왔다. 컬러스톤은 값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귀한 보석으로 대접받는 추세다. 팬데믹이 2년째 이어지면서 우울증이나 답답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서 큰 원석의 화려한 유색보석이 인기를 끌었고 올해도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반지천국의 소피아 강 GIA 진주보석 감정사는 "건강과 행운 아름다움까지 가져다 주는 컬러스톤 즉 오색찬연의 유색보석은 1석 3조의 보석으로서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사치품이 아닌 자신만의 행운의 징표로 간직하거나 마스크 등으로 고생하는 어머니와 아내에게 의미있는 선물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반지천국이 선보인 컬러스톤은 여러종류다. 5월의 탄생석인 에메럴드는 사랑하는 사람의 성실성을 나타내는 힘을 지니고 있다고 알려져왔으며 친절 성실을 뜻하고 있다. 7월의 보석 루비는 사파이어와 같은 종류로 투명한 적색 귀보석이다. 7월의 농염한 보석으로서 혹은 홍옥이라고도 불린다. 희소가치가 다이아몬드 보다 높아 화려한 유색보석 중에서 '보석의 황제'로 불리고 있다.

한편 KJ그룹 반지천국 보석 빅쇼는 코로나사태 속 안전을 위해 전직원 마스크 및 페이스쉴드를 착용하며 개인 위생 및 예방수칙을 엄수하고 있다.


앨런 최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